핸드백 브랜드가 큐레이팅한 음악은? '스탠드오일 사운드 룸'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1.05 ∙ 조회수 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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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백 브랜드가 큐레이팅한 음악은? '스탠드오일 사운드 룸' 오픈  3-Image



코자(대표 김정헌 박건도)의 디자이너 백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9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전개한다.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 운영된다.

 

‘스탠드오일 사운드 룸(STAND OIL SOUND ROOM)’이라는 타이틀 아래 오픈 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인물들의 자유로움과 일상적 소리에서 영감을 받은 2024 F/W 컬렉션에서 출발했다. 스탠드오일이 선별한 시즌 키워드 8가지에 기반해 큐레이팅 된 40여개의 다양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든 후 감상이 가능한 체험형 전시로 꾸렸다.

 

전시 공간은 8가지의 시즌 키워드별로 매칭된 의자에서 다양한 사운드를 청음 할 수 있는 사운드 존이 가장 눈에 띈다. 안쪽에는 스탠드오일 2024 F/W 컬렉션 아카이브 북을 포함한 다양한 사운드 서적이 준비된 릴렉스 존이 마련돼 있으며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MP3로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각자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는 플레이리스트 보드존까지 구성하여 전시 체험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경험인 단순 제품 소개와 콘텐츠 소비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인터랙티브 작용을 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브랜드가 가진 취향을 공유하고, 더욱 다각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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