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브라운,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1층서 아우터 팝업 연다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11.04 ∙ 조회수 2,126
Copy Link

톰브라운,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1층서 아우터 팝업 연다 27-Image


롯데쇼핑(대표 김상현․강성현․정준호)의 롯데백화점이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브라운(Thom Browne)’ 2024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24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크라운(The Crown)’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콘셉트를 구현했다.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모던한 ‘오피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했다.

 

매장에는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을 구성했다. 해당 컬렉션은 ‘다운필 베스트’부터 ‘다운필 코트’까지 블랙 색상의 겨울 아우터 6종을 포함한다. 이 밖에도 약 50여 종의 남성 및 여성 아우터 등 의류와 함께 10종의 아동 아우터까지 총 60여 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캡슐 컬렉션 + 애니멀백 주문 제작 서비스

 

톰브라운의 장인정신이 담긴 12종의 ‘애니멀백(Animal Bag)’도 선보인다. 애니멀백은 톰브라운을 대표하는 시리즈 중 하나로, 매 시즌마다 선보이는 다양한 동물을 모티브로 한 핸드백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애니멀백을 원하는 크기와 색상, 소재에 따라 골라 주문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톰브라운은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럭셔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다”라며 “잠실 에비뉴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아우터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며, 향후에도 새로운 럭셔리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 1층 더크라운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약 20여 개의 럭셔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왔다.


톰브라운,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1층서 아우터 팝업 연다 1595-Image


톰브라운,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1층서 아우터 팝업 연다 178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