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그룹 허프(HUF),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11.04 ∙ 조회수 1,572
Copy Link

레시피그룹 허프(HUF),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3-Image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글로벌 스트리트브랜드 ‘허프(HUF)’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스퀘어엑스(SQUARE X)에서 진행하며 아티스트 레디, 토요타, 챔피온과 협업한 다양한 컬래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전 팝업 기념으로 출시했던 티셔츠를 이어 이번에는 익스클루시브 후드티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허프와 토요타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2023년에 진행했던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랜드크루저의 70년 넘는 유산과 디자인 정신을 기념하는 의미로 다시 손잡은 결과물이다. 작업복 실루엣에 현대적 디자인과 맞춤형 액세서리를 더해 수집가와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랜드크루저의 클래식 모델들을 오마주했다. 디자인 곳곳에 토요타 아카이브와 빈티지 광고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을 담았다.

 

챔피온과의 협업 컬렉션도 팝업에서 처음 선공개한다. 후드티, 맨투맨, 스웻팬츠, 스트링 백으로 구성한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양 브랜드의 개성과 편안함을 결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빈티지한 요소에 허프의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고 허프의 메인 아치 로고와 챔피온 로고를 조합해 디자인했다. 특히 이번 룩북 촬영은 아티스트 레디가 디렉팅해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 이후 온라인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레디의 3차 컬렉션도 팝업에서 선보인다. 다양한 컬러의 맨투맨과 유니버시티 콘셉트의 파인애플 그래픽이 특징이며, 여성 전용 후드티와 집업, 팬츠를 함께 구성해 셋업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허프의 아치로고 컬렉션 제품들은 꾸준한 판매호조를 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후드티, 맨투맨, 레글런 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2024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H로고 제품들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레시피그룹 허프(HUF),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1127-Image


레시피그룹 허프(HUF),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1234-Image

레시피그룹 허프(HUF),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1330-Image

레시피그룹 허프(HUF),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14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