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연중 최대 할인 ‘이굿위크’ 진행 … 1560개 브랜드 참여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의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를 11월 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이굿위크는 29CM가 연 2회 진행하는 대표 프로모션으로, 지난여름 행사에서는 첫날 거래액만 110억원을 돌파하는 등 해마다 역대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애 브랜드의 최대 할인'을 콘셉트로 주목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유니섹스·홈·뷰티·푸드 등 총 1560여 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약 18만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앙코르 입점회'에서는 29CM 거래액과 고객 선호 지표를 기반으로 엄선한 824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평소 할인을 자주 하지 않는 브랜드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해 행사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올해 6월 진행한 이굿위크에서 ‘앙코르 입점회’에 참여한 입점사 거래액이 열흘간 150억원을 넘기는 등 흥행하면서 이번 이굿위크에는 참여 브랜드 수를 2배 가까이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앙코르 입점회에서는 열흘간 매일 80개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가 29%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성 패션 브랜드는 ‘로우클래식’ ‘트리밍버드’ ‘틸아이다이’ 등이 참여하며 ‘토마스모어’ ‘닥터마틴’ ‘로우로우’ 등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도 함께한다.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오끼드’ ‘세이투셰’ 등이 참여한다. 이굿위크 기간 동안 ‘이구라이브(29LIVE)’도 총 5회 방송한다. 11월 5일부터 시작하며 3억개 이상의 브랜드 좋아요 수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발간한 ‘최애 브랜드 리포트’ 상위권에 오른 브랜드 5곳으로 구성했다. △5일 ‘시야쥬’ △7일 ‘바겐슈타이거’ △11일 ‘레터프롬문’ △12일 ‘루에브르’ △13일 ‘디스이즈네버댓’ 순으로 오후 8시에 라이브를 진행한다.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과 럭키 쿠폰도 제공한다. 24시간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안하는 ‘이굿딜’은 지난해 행사 대비 7배 늘어난 총 680여 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 쿠폰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럭키 쿠폰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코트, 니트·스웨터, 카디건, 무스탕 등 겨울철에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에 추가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이번 이굿위크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구성수, 티티알에스(TTRS), 무신사스토어성수@대림창고 등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일대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5곳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굿위크 브랜드 키트’를 증정한다. 29CM에 입점한 홈·뷰티·푸드 6개 브랜드의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11월 8일부터 11월 10일까지 3일간 35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자신의 쇼핑 성향을 확인해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탐색할 수 있는 ‘최애 브랜드 찾기 테스트’ 이벤트도 운영한다. 테스트 결과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29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