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티켓투더문’ 론칭 및 온라인시장 확장 전개
명품 패션 플랫폼 사업과 더불어 국내 총판 사업 부문을 활발하게 전개 중인 ‘㈜트랜드메카’가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을 최근 론칭을 공식화하고, 온라인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은 1996년 발리에서 나일론 소재 캠핑 해먹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다.
‘Keep Your Feet Off The Ground’ 라는 모티브 아래,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 가벼운 소재와 폴더링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휴대용으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해먹 생산 후 여분의 천과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생산과정을 유지하며 인체에 유해한 PFC(발암물질)가 없는 OEKO-TEX Standard 100 인증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보존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NGO 등 다양한 재단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착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서대규 ㈜트랜드메카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발리 브랜드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에게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컬러의 신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11월 중 한국 공식 자사몰도 오픈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에 따라 ㈜트랜드메카는 자사몰 구축 계획을 필두로, 지난 10월 28일부터 티켓투더문의 한국 온라인 시장 확장성의 일환으로 패션 전문몰 및 온라인 채널에 집중적인 공략에 나섰다. 아울러 각종 입점 행사 혜택으로는 고객 체험단 및 브랜드 입점 기념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 중에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