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글렌뮈르'와 협업 컬렉션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에서 수입 판매하는 북유럽 감성의 모던 액티브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코틀랜드의 전통 골프 브랜드 ‘글렌뮈르’와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이린드버그의 현대적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글렌뮈르의 풍부한 헤리티지 및 장인 정신이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세심한 장인 정신과 지속적인 혁신이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관을 바탕으로 탄생해 기술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결합해 골퍼들에게 탁월한 성능과 스타일리시함을 제공한다. 스코틀랜드의 거친 풍경과 깊은 역사를 반영한 독창적인 프린팅이 특징이며, 제이린드버그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프로 골퍼 토드 클레멘츠(Todd Clements)가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한다.
여성 컬렉션은 첨단 패브릭 기술로 제작된 퍼포먼스 폴로 셔츠와 따뜻함과 부드러움으로 우아함을 제공하는 메리노 울 폴로 셔츠,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결합해 골프 코스에서 이동 편의성을 보장하는 테크 스트레치 스커트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남성 컬렉션에서 주목할만한 아이템으로는 가볍고 방수성이 뛰어나며 방풍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에 적합한 하이브리드 윈드브레이커 스웨터와 메리노 울과 100% 캐시미어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니트 스웨터 등이 있다.
한편 1996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설립된 제이린드버그는 전 세계 골퍼들의 드레스를 변화시키며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현대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에 걸맞게 세련되고 에지 있는 편안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