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신발 르무통, 네이버쇼핑에서 하루 매출 18억 달성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4.10.31 ∙ 조회수 4,808
Copy Link

편한 신발 르무통, 네이버쇼핑에서 하루 매출 18억 달성  27-Image


편한 신발로 유명한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르무통‘이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에서 18억원을 기록했다. 단 하루 만에 올린 기록이다. 이 기록은 올해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한 브랜드데이(패션 카테고리) 실적 중 최대 매출이다. 르무통은 평소에도 네이버쇼핑에서 월 5억원 내외의 매출을 올리는, 네이버 내 톱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네이버쇼핑의 주 고객이 40대인 만큼 르무통의 핵심 타깃 고객과 잘 맞아 떨어진 점, 르무통이 전국적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한 점이 주효했다. 르무통 키워드 검색량도 함께 급증했다. 키워드 ’르무통‘ 1개의 검색량은 작년 11월 10만8400건에서 올해 10월 1년 만에 45만1300건으로 증가했다.


올해 매출이 고공신장 중인 르무통은 내년 1000억원대 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다. 오프라인 확장, 일본 진출, 톱 셀럽 모델 기용,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획 중이다.


2016년 허민수 대표가 론칭한 르무통은 메리노울 소재를 신발에 적용 가능하도록 ’H1-TEX‘ 원단을 자체 개발했다. 국내에서 메리노울 소재 신발을 브랜드화한 첫 브랜드다. 천연 섬유 메리노울 어퍼(윗 부분)과 생분해성 소재 아웃솔, 폐고무를 재활용한 인솔, 리사이클 폴리를 사용한 신발끈 등을 부자재로 사용하며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한다.


편한 신발, 힐링 신발로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졌으며 올해는 자사몰 중심으로 수백억원대의 연매출을 기록했다. 현재 브랜드 부스팅 기업 ’부스터즈‘와 협업해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