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제이엔지코리아 지프, 헤리티지 담긴 겨울 컬렉션 선봬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10.28 ∙ 조회수 3,691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가 2024 겨울 시즌 아우터 컬렉션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야상 다운 점퍼와 숏기장의 푸퍼 패딩, 경량 다운 점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지프의 시그니쳐 아이템 격인 야상 다운점퍼와 숏기장의 푸퍼 패딩, 경량 다운 점퍼 등을 활용한 코디네이션을 선보였다. 카키, 아이보리, 블랙 등 코디 매치에 용이한 컬러들과 특유의 실루엣, 소재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그동안 지프가 쌓아온 헤리티지를 아카이빙한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여성라인의 ‘지프스피릿’ 아이템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컬러 체크 셔츠 포인트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에 트렌드를 더했고 포켓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빈티지룩을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한편 지프는 올해로 론칭 16년 차를 맞이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다. 국내 생산에 주력하며 퀄리티 높은 소재의 상품을 통해 단단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유니섹스, 여성, MZ, 키즈 등으로 라인을 세분화해 성인과 키즈를 아우르는 메가 브랜드로 역량을 키웠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