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스포츠스타일, 언어펙티드와 ‘젤카야노 20’ 협업 제품 출시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원무)의 '아식스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펑셔널 컨템퍼러리 브랜드 ‘언어펙티드(UNAFFECTED)’와 두 번째 협업인 ‘젤카야노 20 EMERGING FORM’ 글로벌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모델의 기반인 젤카야노 20은 2010년대 디자인의 진화를 반영해 젤카야노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며 등장한 모델이다.
이번 컬렉션은 발의 보호라는 신발의 본질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춰 재구성했다. 반투명 직물과 메시 및 합성 가죽 오버레이를 결합해 발을 보호하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구조다. 이와 더불어 러버 코팅으로 아웃도어, 트래킹에 유용한 머드가드를 적용하는 등 혹독한 환경에서의 내구성을 제공하며 ‘토글드 스피드 레이싱 시스템(TOGGLED SPEED LACING SYSTEM)’을 채택해 편리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실현한다.
이번 협업은 대비되는 텍스처와 색상의 조합으로 구조적인 아카이브 러닝 실루엣 형태를 강조했다. 클래식한 스포츠 신발의 일반적인 특징을 간소화해 스포츠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새로운 실루엣으로 재창조했다. 과거와 현재를 결합해 미래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언어펙티드의 ‘웨어러블 펑셔널웨어’ 정신을 이어가려고 한다.
사이즈는 230 ~ 290mm까지의 남녀 사이즈로 구성해 블랙 옵시디언, 화이트 글래셔, 엄버 머드 총 3 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10월 31일 프레이트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선 출시를 시작으로 11월 1일 아식스 온, 오프라인 스토어 및 프레이트 온라인에서 발매하며, 무신사 드롭을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