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 패딩' 등장,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X 라이즈 팝업 화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10.25 ∙ 조회수 6,172
Copy Link

'대왕 패딩' 등장,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X 라이즈 팝업 화제 27-Image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의 '허그 다운' 팝업스토어. 24일 오픈 첫날 전경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올해 대표적으로 선보인 숏패딩 '허그 다운' 출시를 기념해 11월 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공간 특성을 살려 다른 층에서도 잘 볼 수 있도록 산뜻한 노란색에 대형 패딩 에어벌룬과 '라이즈'의 레터링을 포인트로 꾸며 오픈 첫 날인 24일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라이즈가 광고에서 착용한 ‘허그 다운’ 3종 '레이만' '카이만' '골든몰'을 비롯해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의 시그니처 경량 다운 ‘헤론’과 가을·겨울 시즌 용품까지 한꺼번에 선보인다.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 3일(일)에는 브랜드 모델 라이즈가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해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24일부터 28일까지 팝업 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팬사인회 응모권을 제공하고 있다.

 

팬사인회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내달 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라이즈 브로마이드와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3일까지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라이즈 각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세트를 제공한다. 운영 기간 내 전 품목 10% 할인과 구매 금액별 차등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허그 다운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와 패딩 텀블러 백을 선물로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구매 금액별 체험 티켓을 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 티켓을 활용해 스토어 내부의 아케이드존과 패딩 아이템 뽑기, 친환경 키링 DIY, 포토 부스, 핀 버튼 만들기 등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준비한 경품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측은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만큼 현재 잠재 고객들이 겨울철 의류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을 때라고 판단해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숏패딩 라인업을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라이즈의 시너지를 한층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대왕 패딩' 등장,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X 라이즈 팝업 화제 200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