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은 기본, 콘텐츠도 잘해야 돼" LF몰, 기획전 신규 오픈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가족의 발견’ 월간 기획전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10월부터 매달 1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다양한 형태의 실제 가족을 섭외해 에피소드와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한다.
고객들의 투표와 댓글 참여를 통해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기도 한다. 추후에는 고객들의 사연을 댓글로 모집해 출연시키는 형태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로 친구보다 가까운 모녀인 29세 딸과 55세 엄마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모녀의 성수동 데이트 룩, 한강 공원 산책 룩을 다루며 ‘헤지스’ 제품부터 ‘닥스’ ‘앳코너’ ‘아떼’ ‘핏플랍’ ‘질바이질스튜어트’ ‘바버’ ‘바쉬’ 제품 등 LF의 20여개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소개했다.
LF몰 관계자는 “LF는 모든 연령대가 다양한 룩을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몰이라는 점을 부각했다”라며 “우리 주변의 실제 가족을 모델로 섭외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매 달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가족의 발견 외에도 콘텐츠와 쇼핑을 연결한 다양한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퍼스널 컬러에 따른 맞춤 쇼핑 제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가을 인기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