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젤라비·설쁘와 함께한 우먼즈 윈터 캠페인 눈길
한세엠케이(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인플루언서 젤라비, 설쁘와 함께 한 2024 F/W 우먼즈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무스탕, 다운 점퍼, 카디건 등 보온성이 우수한 아우터 라인을 확대해 올겨울 한파를 스타일리시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젤라비는 ‘보아 배색 패딩 데님 트러커’에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버커루의 ‘베이직 푸퍼 다운 점퍼’에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아플리케 로고 맨투맨’을 코디해 캐주얼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고 웨스턴 무드의 ‘비건 스웨이드 크롭 무스탕’과 카우보이 모자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설쁘는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은 ‘리버서블 퍼 무스탕’과 ‘코듀로이 미니 원피스’로 따뜻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크롭 기장의 ‘블랙 숏 다운 점퍼’와 그레이시한 질감의 ‘벨벳 와이드 진 팬츠’를 통해 최근 트렌드로 부상한 고급스러운 드뮤어룩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락시크 무드를 강조한 ‘비건 레더 블루종 재킷’에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버커루는 이번 시즌 브랜드 고유의 웨스턴 감성과 최신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S/S 시즌부터는 여성 컬렉션 라인을 확장해 한층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젤라비, 설쁘가 화보 속 착용한 버커루의 2024 F/W 우먼즈 컬렉션은 오는 11월 10일까지 무신사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최대 2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또 이번 우먼즈 윈터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해 젤라비, 설쁘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제품을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커루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를 이끌며 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젤라비, 설쁘와 이번 2024 F/W 우먼즈 윈터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라며 “2025년에도 버커루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여성 컬렉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인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