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디스트모먼트,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첫 단독 플리마켓 개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10.23 ∙ 조회수 810
Copy Link

더콜디스트모먼트, 합정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첫 단독 플리마켓 개최 27-Image


더콜디스트모먼트(The Coldest Moment)는 오는 10월 26일, 27일 양일간 합정 오베이글하우스 2층에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더콜디스트모먼트는 독특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캐주얼한 무드의 옷을 전개하는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로고인 '불가사리로고'를 바탕으로 1020 고객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플리마켓은 2018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단독 플리마켓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미사용 'B그레이드' 상품들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B그레이드는 제품 사용 자체에는 문제가 없지만 외부 포장에 가벼운 손상 등이 발생한 것을 말한다.


B그레이드로 판매되는 제품들의 가격은 1만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며, 품목 또한 티셔츠, 후드, 후드집업, 모자, 바지, 가방, 아우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함께 판매되는 2024 가을 인기 상품과 2024 겨울 신제품들은 현시점 가장 높은 할인율로 구성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에서는 제품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콜디스트모먼트와 오베이글 하우스를 인스타 스토리에 함께 태그하여 올리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이 주어지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만5천원 상당의 더콜디스트모먼트 타포린백을 5천원 추가 결제시에 쇼핑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플리마켓은 더현대서울 팝업, 무신사스토어 홍대 팝업에 이어 '더콜디스트모먼트' 브랜드의 3번째 단독 오프라인 행사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