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루 사이트 전면 리뉴얼 “고객 편의성 확대·큐레이팅에 중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10.22 ∙ 조회수 966
Copy Link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 사이트가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룩스루는 보다 세분화된 큐레이션으로 엄선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사이트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소비자들의 쇼핑 환경이 웹에서 모바일로 전환된 점을 고려해 앱과 모바일 사이트에 최적화된 사이트로 개편, 서비스 제공 효율을 향상했다. 속도 저하 요인 개선으로 사이트 로딩 속도를 극대화해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기존 서양네트웍스의 유아동복뿐 아니라 패밀리라이프스타일에 관련한 폭넓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입점사 및 카테고리를 다양화했다. 원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검색 및 필터링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정보를 보다 직관적인 UI/UX로 제공한다.
‘룩스라이프’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했다. 룩스라이프는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공유하고, 육아팁, 스타일링팁 등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소통 공간이다.
룩스루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룩스베리’는 룩스루에서 활동 및 이벤트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제도로 상품구매에 제한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룩스라이프에서 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것만으로도 일 최대 1만5000 베리를 획득할 수 있다. 룩스루 앱 설치 및 리뷰 작성 시에도 지급받는다.
이 밖에도 출석체크, 룰렛, 첫 구매 100% 당첨 이벤트, 타임 세일 행사 등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룩스루 관계자는 “이번 사이트 개편으로 기존 서양네트웍스의 고품질 유아동복 이외에 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감도 높은 큐레이션으로 엄선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아동 전문 버티컬 플랫폼으로 재도약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