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7, 삼성서울병원에 환자행복기금 3천만원 기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S7(엔오에스 세븐)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원장의 편지가 화제다.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원장이 ㈜엔오에스세븐 길성미 대표에게 보낸 편지의 내용에는 NOS7이 환자행복기금을 기부한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현한 내용이 담겨있었다.
NOS7은 소아청소년 환아와 보호자가 치료비 걱정 없이 치료와 간병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밝은 미래를 키워 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기금인 ‘환자행복기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NOS7은 '전달한 기부금은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했다. 어린 환자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하루 빨리 건강한 삶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NOS7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다.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과 고객분들이 함께 기부에 동행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NOS7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NOS7의 기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구매하길 잘했다” “선한 일을 하니 앞으로 더 번창할 것 같다” “내 구매가 기부에 도움이 되었다니 더 구매해야겠다”며 댓글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NOS7은 ‘Nothing Ordinary Sunday(아무것도 없는 평범한 일요일)’의 약자로 바쁜 한 주를 보낸 후 찾아오는 주말과 같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