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MZ 패션 아울렛 드립(drrip) ‘키르시’와 프로젝트 기획전 성료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10.15 ∙ 조회수 317
Copy Link
와이콤마(대표 선종석·김현중)가 운영하는 MZ 패션 아울렛 드립(drrip)과 비바스튜디오(대표 이준권)의 여성 레이블인 키르시가 협업한 프로젝트 기획전이 2주간 5만명의 누적 방문자를 달성했다.
드립은 지난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글로벌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함께 이월·재고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젝트 기획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키르시의 2024 A/W 인기 다운 베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해당 기획전은 2주간 누적 방문자 수 5만명을 기록했다.
한편 프로젝트 기획전을 위해 협업한 크리에이터와의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 25만 회,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은 조회수 45만 회를 기록했다.
드립 서비스의 정식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와이콤마는 브랜디의 사내 신사업이었던 남성 패션 플랫폼 하이버를 탄생시키고 성장시킨 주역인 선종석 대표, 김현중 대표, 김민근 이사가 공동으로 창업한 스타트업이며, 지난 8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와이콤마 김현중 대표는 "드립은 패션산업의 고질적 문제였던 이월·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채널”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MZ 세대에 소구할 수 있는 프로젝트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