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넓히는 '베티붑' 이번엔 명동에서 팝업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0.15 ∙ 조회수 1,230
Copy Link

사세 넓히는 '베티붑' 이번엔 명동에서 팝업 진행 27-Image


옴니아트(대표 이성동)에서 전개하는 얼킨캔버스의 '베티붑'이 이번엔 명동 팝업을 진행한다. 10월 15일부터 11월 3일까지 약 3주간,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1F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만 선보이는 베티붑 할로윈 한정판 에디션을 포함해, 베티붑의 고전적인 귀여움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반영한 다양한 신상품 출시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구매 사은 및 오픈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방문객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이벤트 제품으로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하트 모양의 베티붑 쿠션 키링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베티붑 모자도 준비했다.


10월 19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오픈런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30인에게 5만원 상당의 베티붑 가방 랜덤박스가 제공될 예정으로 베티붑 러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이자 특별한 선물이 될 소식이다. 모든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베티붑은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현재 대구, 강릉, 광주, 수원, 한남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