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2024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 '더피크챌린지' 참여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10)'이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 ‘더피크챌린지’에 참여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소사이어티가 ‘청년 대한민국’을 꿈꾸며 뜻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준비한 대국민 캠페인으로 지난 9월 9일에 시작해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알프스산맥의 최고봉이자 도전의 상징인 몽블랑의 4807m의 높이를 국내 5개의 산(북한산, 설악산, 오대산, 도봉산, 관악산)으로 나누어 120명의 참가자들이 오른다.
지난 9월 28일 120명의 청년 참가자들과 함께 더피크챌린지의 첫 번째 여정인 북한산 원효봉을 등정했다.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 탑텐 밸런스 바람막이, 에코쿨링 티셔츠, 스트레치 조거팬츠 등의 의류를 지원했으며 북한산 원효봉 정상을 찾은 시민들에게 양말 무료 증정 행사도 함께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와 양명아 신성통상 상무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오는 10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2024 ’지금 한 걸음 더’ 페스티벌 – 브레이크4를 망원 한강공원에서 진행한다. ‘브레이크4’는 피지컬 4종 챌린지(푸시업, 스쿼트, 버피 테스트, 윗몸일으키기)에 도전해 스스로의 한계를 돌파하는 행사이다. 이날 탑텐 밸런스는 브랜드 부스 운영으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석균 신성통상 전무는 “전년에 이어 올해에도 더피크챌린지를 통해 청년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다”라며 “오는 12일 진행 예정인 '지금, 한 걸음 더' 페스티벌 또한 건강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탑텐 밸런스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도전적이고 밝은 에너지의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