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김종국 브랜드 '아이언슈타인'과 컬래버 화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피터 곽)가 가수 겸 유튜버 김종국의 브랜드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첫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성동구 일대에서 진행한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 내 '아디다스 워크아웃 스테이션'에서 팝업으로 프리 쇼케이스를 펼쳐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오늘(7일)부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과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롯데월드몰과 광복, 동성로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언슈타인은 터보제이케이컴퍼니(대표 김종국)에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워크아웃 지니어스(WORKOUT GENIUS)'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아디다스와의 협업 컬렉션은 고강도 트레이닝과 반복되는 도전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한계의 순간 '호흡하고, 다시 시작하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하며 한계를 뛰어넘고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의류로 구성했다.
통풍과 습기 조절을 극대화한 에어로레디 기술을 탑재해 끈적임 없이 쾌적하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운동 마니아인 김종국의 경험을 녹인 아이템으로, 마지막 세트까지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한다.
유산소부터 웨이트까지 모든 트레이닝 루틴을 위한 '아디다스 X 아이언슈타인' 컬렉션은 몸을 감싸는 매끈한 슬림 핏으로 파워풀한 움직임과 정확한 자세로 자신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쇼츠, 슬리브리스 탑부터 추운 날씨의 스포츠 활동을 돕는 단열 후드 집업까지 총 8개의 제품 라인업으로 출시했다.
한편 지난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 행사 중 10월 5일에는 유튜브 '짐종국(GYMJONGKOOK)' 채널을 통해 선정한 5명의 구독자와 함께 특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했다. 도심 속 한가운데 만든 오픈 짐에서 김종국이 직접 운동 팁을 전하고, 팬들과 미니 토크쇼를 펼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