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링 트렌드 합류 '케이스티파이' 키체인 참 출시
케이스티파이(대표 응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자신의 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키체인 참(Charm Keychain)’을 출시했다. 고객들은 키체인 참을 코디해 나만의 고유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키체인 참은 케이스티파이의 모든 케이스에 자유롭게 달아 연출이 가능해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폰케이스의 단순한 보호 기능을 넘어 이른바 폰꾸의 다양한 변화를 제시하고 있다.
웨슬리 응(Wesley NG)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립자 및 CEO는 "폰 케이스는 단순한 기기 보호를 넘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캔버스다. 유저들은 기기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독창적인 조합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키체인 참은 출시와 동시에 이목을 끄는 다양한 스타일의 참 라인업을 공개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가든 파티 참 (Garden Party Charm), 두들 커브 체인 (Doodle Curb Chain), 퍼피 하트 참 (Puffy Heart Charm), 운명의 붉은 실 참 (Red Thread of Fate Charm) 등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아기자기한 모양의 디자인들로 구성했다.
참 후크는 케이스 전면에 부착해 키체인 참을 간편하게 달 수 있는 것은 물론 백 카라비너(Bag Carabiner)를 활용해 케이스뿐만 아니라 가방이나 바지, 열쇠고리 등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