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예술성+장인정신 새로운 남성복 라인 '아틀리에' 선봬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10.04 ∙ 조회수 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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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 칼슨, 선 보라미, 아네타 포쿠친스카)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새로운 남성복 라인의 아틀리에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품질 남성복의 예술성과 장인 정신 콘셉트의 아틀리에는 프리미엄 소재와 함께 헤리티지 및 워크웨어를 포함해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

 

2024년 F/W의 첫 번째 컬렉션은 타임리스 아우터와 함께 편안한 테일러링으로 구성한 캐주얼한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히어로 아우터웨어는 에센셜 라인 제품들과 레이어드 하며, 릴렉스드 테일러드 팬츠는 슬립온 스니커즈와 함께 연출했다. 전체적인 룩은 스웨덴 출신의 배우 빌 스카스가드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안나 에르난데스 H&M 남성복 디자이너는 “오늘날 아틀리에를 선보이기 위해 세련된 미학을 바탕으로 해 섬세한 작업을 해왔다”라며 “전통적인 남성복은 가치가 높지만 일상생활에서의 경험에 답할 수 있는 전형적인 제품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의 균형을 동시에 유지하며 계속 발전시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올리버 해들리 피치가 촬영했으며, House of FPV의 설립자이자 드론 조종사인 촬영 감독 브누아 핀크가 함께 참여했다. “보이는 것에 타협하지 않고 그것을 완성시킬 수 있는 것은 매우 위대한 업적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진정한 팀워크를 통해 모두가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House of FPV의 브누아 핀크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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