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잭, 2024 F/W 베이비 캐시미어 활용 풀오버 니트·가디건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9.25 ∙ 조회수 1,966
Copy Link

와이잭, 2024 F/W 베이비 캐시미어 활용 풀오버 니트·가디건 출시 27-Image


베이직 의류 브랜드 와이잭이 2024 F/W 시즌 베이비 캐시미어를 활용한 풀오버 니트와 가디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4 F/W 시즌에 선보이는 베이비 캐시미어는 어린 염소에서 극소량 수집되는 희소성이 높은 소재로 일반적인 캐시미어보다 고급 소재로 분류되어 솜털처럼 부드럽고, 가벼우며 보온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 캐시미어 제품들은 오는 10월 10일 와이잭 공식 홈페이지에 단독으로 출시 예정이다.


이밖에도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오더 구매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발매 전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프리오더 진행 시 프로모션은 와이잭 공식 홈페이지 회원 한정으로 제공되며, 기간 동안 20%의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0명 한정 캐시미어 보풀 관리 빗도 증정한다.


와이잭 관계자는 “베이비 캐시미어 런칭으로 다수의 사람들이 좋은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고객들이 보다 깊이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다양한 것들을 준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까지 코튼 제품의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 할 예정이며, 브랜드의 가치가 많은 사람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잭은 누구에게나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브랜드 이념으로 자체 개발한 엑스피나 코튼에 고급 봉제를 더한 티셔츠를 중심으로 퀄리티 높은 천연 소재를 활용한 의류들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