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취향 저격' 한세엠케이 x 산리오 인기몰이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9.23
Copy Link

'키즈 취향 저격' 한세엠케이 x 산리오 인기몰이   3-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올 F/W 시즌을 맞아 다시 한번 산리오 코리아와 손잡고 어린이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는 ‘산리오 베이비’와, 아메리칸 캐주얼 스쿨룩 브랜드인 ‘컬리수’는 ‘쿠로미’ 캐릭터와 협업한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한세엠케이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이색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F/W 시즌도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방침이다.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은 올 초 선보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인기에 힘입어 F/W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산리오 베이비는 헬로키티, 쿠로미, 폼폼푸린, 포차코의 베이비 버전으로, 아담한 실루엣과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컬러가 매력적이다. 지난 시즌 빠르게 품절됐던 90과 100 사이즈 물량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루머 상하 세트를 포함해 맨투맨 상하 세트, 내의, 바디슈트 및 레깅스 세트, 실내 조끼 등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미니 쭈리 소재부터 신축성이 좋은 사선 스판 원단 등 아이들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살렸다.

 

한편 아메리칸 캐주얼 스쿨룩 브랜드로 리브랜딩한 컬리수는 ‘쿠로미 콜라보 컬렉션’을 내달 출시한다. 리브랜딩과 함께 타겟 연령을 8~12세로 상향한 컬리수는 고학년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캐릭터인 쿠로미 캐릭터 콜라보를 기획했다. 지난 1월 ‘시나모롤 컬렉션’ 공개 이후 10일 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 속에 2024 S/S 라인업을 연이어 선보였다. 이번 쿠로미 콜라보 컬렉션은 캐주얼 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해 겨울철 일상과 액티비티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

 

쿠로미 컬렉션의 주요 제품으로 티셔츠, 맨투맨, 스웨터, 뷔스티에, 팬츠, 원피스 등 데일리 아이템을 구성했다. 캐릭터 와펜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아트웍을 담았고 이외에도 쿠로미 귀 디테일을 포인트로 살린 바라클라바 워머 세트와 크로스백, 퍼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여 스타일링 옵션을 넓혔다. 겨울철 액티비티를 위한 쿠로미 컬래버 스키복도 출시할 예정이다. 도톰한 안감과 방수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보라색 하트와 눈꽃 무늬 스팽클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챙겼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모이몰른은 10월 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F/W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쑥쑥포인트 멤버십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수는 10월 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쿠로미 컬렉션 구매 시 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올해 S/S 시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깜찍한 디자인과 따뜻한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올가을, 겨울 스타일리시한 산리오캐릭터즈 코디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전국 모이몰른 및 컬리수에딧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선보인다.


'키즈 취향 저격' 한세엠케이 x 산리오 인기몰이   192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