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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리스 스타일 ‘피에이티’ 포멀~액티브 라인 선봬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9.13 ∙ 조회수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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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문(대표 김형건)의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을 시즌을 맞아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포멀(Formal)’ 라인부터 럭셔리 아이템으로 구성한 ‘포멀 TfC(Formal TfC)’ 라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 라인, 럭셔리 트래블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했다.
피에이티 2024 F/W 시즌은 장인 정신과 평안함을 메인으로 한 에이지리스 스타일이다. 다채로운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소재부터 디테일, 패턴, 퀼팅 등으로 다양한 시즌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피에이티의 헤리티지 감성을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감성이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 아이템으로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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