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아니야? HDEX 도산공원에 '힘도산' 플래그십 오픈
디에프코퍼레이션(대표 김혜인)의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서울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브랜드 코어니스(Core+Fitness) 정신을 담은 ‘힘도산(HYM DOSAN)’ 플래그십스토어를 내일(13일) 정식 오픈한다. 매장은 단층 318.5㎡(약 96평) 규모로 내부공간과 테라스로 구성했다.
플래그십 명칭인 힘(HYM)은 한국어 단어 '힘'과 동음이의어이자 에이치덱스의 'H'와 헬스장을 뜻하는 'GYM'을 결합해 만들었다. '더 높고 역동적인 경험(Higher Dynamic Experience)'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강인한 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브랜드 코어니스 정신을 나타낸다.
힘도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일상적인 ‘짐(GYM)’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 요소를 활용했다. 테라코타 벽돌로 꾸민 테라스 공간에는 벤치를 배치해 도산공원과 맞닿아 있는 길 위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며 숨쉬기 운동을 할 수 있는 쉼터 공간으로 구성했다.
외관 파사드, 인테리어 등 전체적인 공간은 브랜드 정신인 코어니스(건강한 신체를 중심적으로 한다)와 미드센추리를 합친 ‘코어 센추리’ 콘셉트를 적용해 스틸, 우드, 포인트 색채패턴 무드를 선보였다. 매장에서는 약 300 SKU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힘도산 메시 숏 슬리브’ ‘배스킷볼 메시 쇼츠’‘데님 볼캡’ 각종 키링 및 ‘파워하우스’ 컬래버 제품 등은 플래그십 전용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중순에는 세미나 공간도 오픈한다. 자사몰을 통해 PT 프로그램 판매를 기획하고 있으며, 월 2회 강사 섭외해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연말·연초 HDEX 엠배서더를 섭외해 VIP 대상 프라이빗 PT 클래스도 전개할 생각이다.
한편 에이치덱스는 힘도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11일 오픈파티를 개최해 많은 인원이 몰렸다. 매장에서는 에이치덱스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이번 F/W 주력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곳곳에 배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장 손잡이, 바닥, 집기 등 모두 헬스장을 연상시키는 것들로 구성했으며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 협업해 방문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기도 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