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고급 소재+3D 패턴 적용 ‘엘리트학생복’ 동복 화보 공개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9.12 ∙ 조회수 1,113
Copy Link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오늘 12일 F/W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인 아이돌 그룹 ‘파우’ ‘루셈블’과 함께한 동복 교복과 체육복 화보를 공개했다. 교복 제품은 ‘더 편한 교복’이라는 슬로건에 따라 재킷과 함께 니트, 카디건 등 클래식한 아이템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동복 교복은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기능성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재킷은 신축성과 복원력을 위해 스판덱스 원사를 사용했으며, 바지는 60수 원사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이 특징인 ‘소프트 웜스판’을 사용했다.
동복 체육복은 운동 시 각 신체 관절의 가동 범위와 활동을 위해 3D 패턴을 적용했다. 또 흡한속건의 기능을 갖춘 에어로쿨을 비롯해 기모, 특양면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했다. 세탁을 해도 수축이나 뒤틀림, 늘어남 등이 없도록 덴타 가공을 하고 세미 오토락 지퍼, 코메즈 E-band를 사용하는 등 디테일을 더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학생들의 취향과 현실을 고려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교복과 체육복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실제 학교에서 착용하고 있는 학생들의 스타일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다. 계속해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게 목표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