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항적인 무드'로 변신 라라폭스, F/W 컬렉션 차별화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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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가 202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후드, 롱슬리브 등의 데일리 아이템부터 애니멀, 체크 패턴 프린트를 활용한 포인트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페이크 레더 재킷, 무스탕 등과 같은 아우터류도 출시했다.

 

컬렉션은 'RETRO REBELS' 콘셉트로 1980년대 맥시멀리즘과 1990년대 그런지룩의 자유분방함과 퇴폐적인 무드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라라폭스의 슬림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프린팅 디테일을 조화롭게 더해 빈티지한 무드를 선보인 것.

 

한편 라라폭스는 도시 로스앤젤레스의 사막여우를 모티브로 했으며, 자유로움과 즐거움을 표현한 의성어 '라랄라'를 합성해 브랜드명을 정했다. 레트로 퓨처 무드를 기반으로 애슬레저와 스트릿 감성을 자유롭게 추구하고 있다. 컬렉션은 무신사와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더에이몰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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