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피스 겨냥 ‘링스’ F/W 캐주얼 골프 컬렉션 눈길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9.06 ∙ 조회수 1,053
Copy Link

일상+오피스 겨냥 ‘링스’ F/W 캐주얼 골프 컬렉션 눈길 27-Image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202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복잡한 현대사회 속에서도 편안한 나만의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감각적인 일상웨어룩을 추구하는 캐주얼 컬렉션을 선보인다.

 

링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베이스의 고급스러운 골프웨어로 일상부터 출근까지 모든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뉴 오피스 라이프스타일과 정제된 디자인에서 드러나는 자유로움과 자신 있는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컬렉션 중 코스모스 플라워 패턴이나 잔꽃 프린트를 활용한 이너웨어 및 아우터가 눈길을 끈다. 상하의 셋업 제품들도 가을 무드톤을 적용해 포근하고 따스한 색감이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스포츠 라인에서는 미래지향적이며 액티비티 테크웨어와 결합된 유연한 퍼포먼스 룩을 보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SBS 골프 채널 ‘레슨팩토리’ 프로그램 제작 지원, 투어프로 선수 후원 확대 및 미디어프로 후원 등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더불어 브랜드의 얼굴이 될 수 있는 서포터즈 '링스러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