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강화 '필인더블랭크' 자사몰 매출 2배 성장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9.06 ∙ 조회수 700
Copy Link

Contents Image


유유코퍼레이션(대표 류효주)의 디자이너 백 브랜드 '필인더블랭크'가 더 밀도 있는 팬덤을 구축하기 위한 콘텐츠를 강화, 자사몰 매출이 전년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하는 결과를 낳았다. 


올해 리브랜딩 작업을 거친 이 브랜드는 좁지만 더 단단한 고객 타깃팅을 위해 기존 공식 계정 외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개설했으며, 자사몰 내 에디토리얼 콘텐츠를 강화했다. 


새로운 SNS 계정에서는 필인더블랭크의 감도를 더 강하고 깊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로 꾸렸다. 이와 함께 자사몰에서는 에디토리얼 카테고리를 따로 신설, 이곳에서는 필인더블랭크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들을 발행하며 영감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고객 접근방식으로 단단한 팬덤을 구축하면서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 2014년에 론칭해 올해 10년 차 브랜드임에도 롱텀 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오프라인 확장도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올해 오픈을 목표로 오프라인 쇼룸을 준비 중인 것. 이곳은 단순한 제품 구매가 아닌 브랜드 경험을 중점으로 한 공간으로 기획 중이다. 


한편 9월 6일 '모던 호보' 콘셉트로 2024 F/W 컬렉션을 공개한다. 휴대폰, 책, 담배와 위스키, 에어팟, 거울, 선밤, 액세서리 등 다양한 취향의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Contents ImageContents ImageContents Image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