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대만 시장 기반으로 중화권 공략 본격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9.05
Copy Link

Contents Image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해외 시장 진출의 일환으로 대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한다. 캠핑 용품을 유통하는 스노우피크 대만지사와 대만 주요 유통사인 스타라이크(Starlike)와의 협력을 통해 대만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로 한 것. 3자 협업을 통해 감성코퍼레이션은 '스노우피크어패럴' 의 의류와 패션 잡화를 공급하고, 스노우피크대만과 스타라이크가 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대만 시장 확장은 2023년 5월 스노우피크대만 현지 매장에 스노우피크어패럴 상품을 첫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차례에 걸친 성공적인 수출 성과와 현지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스노우피크대만과 스타라이크는 올해 안으로 스노우피크어패럴 단독 매장과 숍인숍 형태를 포함해 총 9개의 어패럴 매장을 신규 오픈할 계획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확장한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시장 확장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유사한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어 “대만,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만 현지 유통사인 스타라이크는 '호카' '아크테릭스'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를 유통하는 대형 기업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스노우피크어패럴의 대만 내 파이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됐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