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대만 시장 기반으로 중화권 공략 본격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9.05 ∙ 조회수 925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 대만 시장 기반으로 중화권 공략 본격화 27-Image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해외 시장 진출의 일환으로 대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한다. 캠핑 용품을 유통하는 스노우피크 대만지사와 대만 주요 유통사인 스타라이크(Starlike)와의 협력을 통해 대만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로 한 것. 3자 협업을 통해 감성코퍼레이션은 '스노우피크어패럴' 의 의류와 패션 잡화를 공급하고, 스노우피크대만과 스타라이크가 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대만 시장 확장은 2023년 5월 스노우피크대만 현지 매장에 스노우피크어패럴 상품을 첫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차례에 걸친 성공적인 수출 성과와 현지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스노우피크대만과 스타라이크는 올해 안으로 스노우피크어패럴 단독 매장과 숍인숍 형태를 포함해 총 9개의 어패럴 매장을 신규 오픈할 계획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확장한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시장 확장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유사한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어 “대만,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만 현지 유통사인 스타라이크는 '호카' '아크테릭스'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를 유통하는 대형 기업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스노우피크어패럴의 대만 내 파이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됐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