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겨울 스타일은? 꼼빠니아, 한층 세련된 무드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9.05
Copy Link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꼼빠니아(COMPAGNA)'가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4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odern Matter’라는 콘셉트로, 기존 컬렉션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무드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따뜻하고 여유로운 겨울의 정취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유럽 소도시 저택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꼼빠니아의 F/W 컬렉션이 어우러져, 겨울의 차가움 속에서도 온기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배우 한선화는 이번 화보에서 꼼빠니아의 겨울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모던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은 ‘데일리 클래식’과 ‘윈터 랩소디’ 두 가지 컨셉트로 상품을 기획했다. 간결한 셋업 슈트, 트위드 재킷, 전통적인 트렌치코트로 구성된 데일리 클래식 라인은 미니멀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윈터 랩소디는 포근하면서도 우아하다.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는 여성스러운 곡선미와 실용성을 더해 겨울철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게 해주며, 트렌디한 컬러의 재킷과 코트는 정교한 디테일로 감각적인 겨울 룩을 제안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