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명품우산 브랜드 파소티, 국내최초 MTO 주문제작 컬렉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이탈리아 본사 아뜰리에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명품 우산 브랜드 ‘파소티 옴브렐리’가 엔트리급 모델로 구성된 주문제작 컬렉션을 와디즈를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명품우산 브랜드 파소티(Pasotti)가 선보이는 금번 파소티 옴브렐리는 와디즈를 통한 프리오더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오는 26일(목) 오후 2시부터 펀딩이 시작되며 국내에서는 오직 와디즈를 통해서만 90가지 주문제작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된다. 해당 컬렉션은 국내최초의 MTO 주문제작 컬렉션이다.
제품 라인과 고유 디자인, 재료의 특성, 수제공정에 대한 이해를 위해 철저하게 교육받은 공인 전문가 ‘스페셜리스타’가 금번 와디즈 단독공개 제품을 위해 주문제작 컬렉션을 구성함으로써 제품 가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 스페셜 컬렉션은 동물핸들 6종과 크룩핸들 3종의 총 9종 핸들, 기본원단 3종과 고급원단 7종의 총 10종 원단이 준비되어 다양한 조합의 ‘파소티 옴브렐리’를 주문제작 할 수 있다.
특히 파소티 우산은 사우디 왕가에서 단 100명의 귀빈을 위해 답례품으로 선택한 브랜드로 글로벌 명성을 더욱 높인 계기가 된 만큼 높은 소장가치와 독창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고 있어 고급스러운 취향과 선물을 고르는 정성이 드러나 이번 펀딩제품 ‘파소티 옴브렐리’도 명절선물로도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본적으로 고급스러운 기프트박스에 담겨 별도의 선물 포장이 필요하지 않다.
패셔너블한 고급 우산으로 국내외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다수의 셀럽들이 의상과의 조화를 이루는 아이템으로 뮤직비디오, 공연 등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세계적으로 수요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1년 최대 생산가능수량이 4만개에 불과하기 때문에 이번 펀딩은 명품우산을 구매하고자 한 경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파소티 한국지사를 맡고 있는 ㈜케이앤씨텍은 “본국의 철학과 가치를 국내 시장에 그대로 전하고 있고, 한정된 생산수량으로 인해 매번 VIP만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수미주라(Su-Misura) 프로그램을 파소티 본사와 협의 후 이번 와디즈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그만큼 명품 패션우산으로써의 가치와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해당 펀딩은 오픈 전까지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해 알림신청 후 프리오더 참여자 전원에게 ‘파소티 벨벳 우산커버’를 증정하며, 72시간 펀딩이벤트, 체험단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