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트패브릭, 일본 프리미엄 테일러링 브랜드 ‘링자켓’ 론칭 이벤트 진행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9.04 ∙ 조회수 876
Copy Link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김태건 슈트패브릭 대표가 일본의 프리미엄 정장 브랜드 ’링자켓(Ring Jacket)’을 공식 론칭했다. 링자켓(RING JACKET)은 1954년 일본 오사카에서 설립된 이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품질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링자켓 론칭을 기념하여 링자켓 본사에서 사사모토(Sasamoto)상이 직접 슈트패브릭을 방문하여 2025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에 대해 슈트패브릭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슈트패브릭, 일본 프리미엄 테일러링 브랜드 ‘링자켓’ 론칭 이벤트 진행 524-Image

 

슈트패브릭은 이번 링자켓 론칭을 기념하여 웨딩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링자켓을 구매하는 모든 웨딩 준비 고객에게는 웨딩 촬영 대여복 3벌과 직영 공방에서의 무료 수선 서비스 1회, 후기 작성 시 10만원 상당 맞춤 셔츠를 제공한다.

 

슈트패브릭 관계자는 “링자켓은 전통적인 테일러링 기법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라며 “슈트패브릭 전국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링자켓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슈트패브릭 매장에서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슈트패브릭 공식 웹사이트와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