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F/W 시즌 여성화로 미니멀리즘과 웨스턴 무드의 조화 선보여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9.04 ∙ 조회수 666
Copy Link

소다, F/W 시즌 여성화로 미니멀리즘과 웨스턴 무드의 조화 선보여 27-Image


DFD라이프컬처그룹의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여성화를 통해 클래식한 미니멀리즘과 보헤미안, 웨스턴 무드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담아낸다.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춘 소다의 신제품은 우아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움을 더했다.


소다의 F/W 시즌 여성화는 미니멀리즘 트렌드와 함께 자유롭고 빈티지한 웨스턴 컨셉을 조화롭게 담아내었다. 특히 'ALD414' 모델은 흑색, 백색, 적색의 세 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오블리크 느낌의 새로운 형태의 웰트가 적용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샌들이다. 이 힐샌들은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하며, 시즌감이 돋보이는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소다는 이번 여성화는 세련된 미니멀리즘과 웨스턴 무드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스타일과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실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다의 F/W 시즌 여성화는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제품 정보와 이미지는 소다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다 온라인몰에 가입하면 30%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이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