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김수현·장원영 통해 '고기능성' 상품 강조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9.04 ∙ 조회수 2,280
Copy Link

Contents Image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모델 김수현, 장원영과 함께한 2024년 가을, 겨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담아 차별화된 소재와 기술력을 집약한 고기능성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공기보다 가벼운 신소재 에어로겔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써모락 슬림 다운’을 비롯해 새로운 다운 공법으로 열 효율을 고려한 ‘써큘라트 다운’, 다운과 캐시미어 소재가 만나 뛰어난 보온력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코트 다운’ 등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아우터를 제안한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와 공법을 기반으로 최상의 보온력을 선사할 제품들을 대거 준비했다“며 “출퇴근, 여행, 아웃도어 활동 등 시간, 장소,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세심히 신경 썼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선보인 화보에서 김수현과 장원영은 설산, 눈 내리는 거리 등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 세련되게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김수현은 슬림하면서도 따뜻한 써모락 슬림 다운에 '샤모니 체크 셔츠’와 ‘피어스TT 신발’을 착용해 스트리트 감성을 물씬 풍기는 데일리웨어를 선보였다. 혹한의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써큘라트 다운을 착용, 강인함을 보여주는 표정과 포즈로 겨울 아웃도어의 생동감을 더했다.


장원영은 코트 스타일의 슬림 핏 캐시미어 코트 롱 다운을 멋스럽게 소화해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설산을 배경으로 미들 기장의 캐시미어 코트 다운과 함께 스투키 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겨울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Contents Image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