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셀인샷 ‘트라넥 글루타샷’ 출시 1개월만에 8600개 수량 완판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셀인샷(CELL IN SHOT)의 TX글루타샷, 일명 트라넥 글루타샷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킨케어 [에센스 카테고리] 많이 팔린 순위 2위를 기록하며 출시 1개월만에 8600개 전체 수량 매진을 기록하였다.
셀인샷의 '트라넥 글루타샷’은 기미, 잡티, 미백 관리에 특화된 스피큘(자연유래 미세침) 세럼으로 기미 치료 의약 성분 ‘트라넥삼산’과 미백 작용을 하는 ‘글루타치온’이 배합된 독자 성분 ‘트라넥 글루타’ 성분이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과 축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바다 속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미세침 ‘스피큘’을 통해 피부 각질 턴오버를 촉진하여 이미 기미가 침착된 각질이 빠른 시일 내 탈락되는 데 도움을 줘, 보다 빠른 기미 개선을 실현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셀인샷 트라넥 글루타샷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후, ▲기미 및 색소침착 47.01% 개선 ▲깊은 기미, 짙은 기미 57.27% 개선 등 기미 개선 효과와 ▲피부 내 멜라닌 28.23% 개선 ▲피부 밝기(톤) 5.00% 개선 등 미백 효과를 확인했다.
셀인샷 관계자는 “단순히 기미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 아니라, 국내 최초로 기미 세럼에 스피큘을 함유했던 것이 주요했던 것 같다” 라고 전했다.
또한 “셀인샷 트라넥 글루타샷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함과 죄송함을 담아 예약구매를 해주실 경우 3만4000원 상당의 EGF알란테놀 리페어 크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인샷의 트라넥 글루타샷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셀인샷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