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마하그리드, 크롭 기장 개발 등 '우먼 라인' 확대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9.03 ∙ 조회수 1,129
Copy Link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미국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2024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방황하고 있는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현실과 이상, 우울함과 낙관주의의 혼재를 빈티지하며 그런지한 그래픽으로 재해석하여 나타냈다. 가먼트 다잉, 스프레이 워싱 및 다양한 자수 기법을 활용하며 디테일 퀄리티를 높였다.
스테디셀러인 후디와 스웻 아이템의 경우 정제된 그래픽을 활용해 시즌 콘셉트를 담아냈다. 또 워크 재킷, 윈드브레이커 셋업과 데님 셋업, 스웨터 및 가디건 등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을 차분한 톤의 컬러웨이로 제시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마하그리드는 이번 시즌 우먼스 라인을 별도로 발매하며, 여성 아이템 스타일을 확대한다. 크롭 기장의 전용 패턴을 개발하고 기존 마하그리드에서 사용하지 않던 컬러와 프린팅을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여성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하그리드의 이번 F/W 컬렉션은 8월 27일 1차 발매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전국 직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선보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