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쌤소나이트, 백팩~토트백 프리미엄 라인 캠페인 공개
백의재 인턴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4.09.02 ∙ 조회수 1,495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최원식)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어번(URBAN) 무드의 2024 F/W 비즈니스 캠페인을 공개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보울리와 레이노 컬렉션을 중심으로 백팩, 세로형 토트백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보울리 컬렉션은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겸비한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으로, 블랙라벨 고유의 상징인 로고 스월(Swirl) 장식이 특징이다. 수납공간을 위해 전면 지퍼 포켓을 적용한 스퀘어 셰이프의 백팩, 다양한 스타일링을 위해 탈부착 스트랩을 단 세로형 디자인의 토트백이 있다.
레이노 컬렉션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위해 슈렁큰 가죽으로 제작했다. 캐리어에 끼워서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 슬리브와, 액세서리 및 소지품을 걸 수 있는 D링 등 디테일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쌤소나이트코리아에 이어 쌤소나이트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캠페인에는 가을의 시작을 앞두고 매일 빠르게 변화하는 도심 속에서 자신만의 여유로움을 찾는 순간들을 마주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쌤소나이트의 블랙라벨이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