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컴퍼니, AI 기반 리뷰 솔루션 강화로 전년 대비 매출 2배 성장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9.02 ∙ 조회수 3,994
Copy Link

스냅컴퍼니, AI 기반 리뷰 솔루션 강화로 전년 대비 매출 2배 성장 27-Image


온라인 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 ‘스냅컴퍼니’(대표 이민수)는 올해 스냅리뷰 기능 업데이트와 스냅푸시 CRM 고도화를 통해 전년 대비 매출이 2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스냅리뷰에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첫째는 AI로 플랫폼 리뷰를 분석해 한 줄로 요약해주는 '오픈마켓 AI 한줄평 위젯' 기능이다. 자사몰의 매출 비중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사몰 방문 유입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스냅컴퍼니는 이를 위해 플랫폼에 누적된 수많은 리뷰 데이터를 활용해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이용해 플랫폼 리뷰를 분석하고 요약해 자사몰에 표시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둘째는 긍정 및 부정 리뷰를 실시간으로 판단해 고객사에 즉시 전달해 신속한 리뷰 관리가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리얼타임 리뷰' 기능이다. 스냅컴퍼니는 이러한 기능들을 스냅리뷰팀의 전문 컨설턴트와 협의해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들이 리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여 자사몰 매출 상승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러한 고도화된 리뷰 솔루션들을 스냅푸시와 연동해 자사몰 내 소비자들의 리뷰 작성율을 높여주었으며 구매 전환율을 높여 자사몰 매출 향상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더 많은 고객 유치를 가능케 했다. 여러 고객사들이 스냅푸시의 맞춤형 컨설팅과 자동화된 고객 관리 솔루션 덕분에 자사몰 매출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스냅컴퍼니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스케일업 팁스에 선정되는 등 전반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냅컴퍼니 이민수 대표는 “이번 성과는 저희 팀의 노력과 기술 혁신의 결실이다. 특히,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리뷰 관리 솔루션이 자사몰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 변화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