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025 S/S 글로벌 수주회 성료...1300SKU 출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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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가 '2025 S/S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수주회는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주요 관계자들과 중국 YY스포츠를 비롯해 몽골, 인도네시아 등 해외바이어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수주회는 액티브, 애센셜, 애슬레저, 골프, 슈즈, 액세서리 총 6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하고 각 라인 별로 담당자들의 상품 소개와 함께 모델들이 직접 착장한 모습을 시연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각 카테고리 별 담당자들이 해외 바이어들과 밀착해 일주일 간 꾸준히 1:1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발주까지 완료했다.

 

젝시믹스는 내년 상반기 1300(SKU 기준)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짐웨어, 러닝, 골프 등의 운동라인에는 활동성 향상을 위해 기능성을 높였고, 인기가 높은 스윔웨어와 비즈니스캐주얼 등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더해 보다 스티일리시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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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 라인에 꾸준히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러닝에 관심이 높은 대만, 골프와 맨즈 라인 판매량이 늘고 있는 일본 등 국가별 선호 상품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측은 "지난 2024 F/W 글로벌 수주회보다 높은 발주량을 기록하는 등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만의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지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최근 효성과 협업해 '프리뷰인서울'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등 섬유 전시회에 참여했다. 효성 부스 내에 러닝 콘셉트로 단독 공간을 운영하면서 크레오라 액티핏, 아스킨, 크레오 프레시 등 효성의 소재를 적용한 젝시믹스 상품군을 선보였다. 애슬레저 수요가 높은 중국과 대만, 몽골 등 아시아 지역 참관객들에게 특히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 글로벌 수주회는 물론 추후 이뤄질 해외 시장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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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과 함께 참가한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현장 부스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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