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랄프로렌 가로수길점 1층에 '랄프스커피' 첫선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8.29 ∙ 조회수 1,257
Copy Link

폴로랄프로렌 가로수길점 1층에  '랄프스커피' 첫선 28-Image


랄프로렌코리아(대표 샨성권김)가 디자이너 랄프 로렌의 '랄프스커피'를 국내에 처음 소개한다. 랄프스커피는 내달 5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폴로랄프로렌'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1층에 문을 열 계획이다.

 

랄프스커피에서는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엄선한 원두로 만든 랄프스커피 스페셜 블렌드–랄프스 로스트, 디카프, 에스프레소를 비롯해 우지 말차 라떼와 클래식 레모네이드 등 다양한 차와 음료를 제공한다. 


클래식 아메리칸 디저트인 랄프스 브라우니, 케이크 그리고 쿠키류 등 미스터 로렌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한정 기간 유자 카푸치노도 판매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토트백, 그래픽 티셔츠, 모자 그리고 머그컵 등 다양한 랄프스 커피 의류와 액세서리들도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폴로랄프로렌 스토어 1층에 자리하는 랄프스커피는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오크 바닥재, 페인트칠 된 벽면의 벽돌과 나무 패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맞춤 제작된 오크 카운터는 빈티지한 브라스와 오일 처리된 브론즈로 포인트를 줬다.


랄프스커피는 신선하고 밝고 진정성 있는 분위기를 통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브랜드의 정신을 대표하고 있다. 한편 랄프 로렌의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포트폴리오는 뉴욕의 폴로 바, 파리의 랄프스, 시카고의 RL 레스토랑 그리고 뉴욕, 시카고, 두바이, 런던, 뮌헨, 도쿄, 홍콩, 교토, 싱가포르, 베이징 외 많은 지역의 랄프스 커피로 구성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