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그룹 허프, 1주년 기념 팝업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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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허프(HUF)'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첫 번째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9월 5일까지 2024 F/W 시즌의 신상품들과 함께 새롭게 디렉터를 맡은 아티스트 ‘레디’와 함께한 피나클 컬렉션, ‘펀치드렁크파티즈’ ‘오프닝프로젝트’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한 컬래버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F/W 시즌에는 허프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아이코닉 로고와 독창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더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피그먼트 염색, 독특한 마감 처리, 대담한 3D 자수 등 다양한 가공을 더했다. 또 아우터의 경우 400 GSM 헤비 웨이트 플리스로 제작해 바시티, 워크웨어, 밀리터리 스타일을 새롭게 해석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팝업에서는 여름 시즌에 높은 호응도를 보인 아치 로고와 샌드위치 그래픽을 사용한 링거 티,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H로고를 활용한 래글런 티, 후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는 9월에는 셔츠 라인도 추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총괄 디렉터로 합류한 아티스트 레디와 함께한 ‘피나클 컬렉션(Pinnacle collection)’도 발매한다.

 

이외에도 허프는 1주년 기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트리트와 유틸리티의 자연스러운 밸런스 콘셉트의 브랜드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와의 컬래버 컬렉션에서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티셔츠 3종을 선보인다.

 

펀치드렁크파티즈(PUNCH DRUNK PARTIES)와의 컬래버 제품들도 공개했다. 허프의 반항 정신이 담긴 소화전(Hydrant) 그래픽과 펀치드렁크파티즈의 원형 로고를 결합한 그래픽으로 크롭 티셔츠와 피그먼트 오버사이즈 총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펀치드렁크파티즈와 허프의 이번 컬래버 컬렉션은 허프코리아 1주년 팝업스토어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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