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신세계 센텀시티점서 팝업…F/W 선공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8.26 ∙ 조회수 2,369
Copy Link

본투윈, 신세계 센텀시티점서 팝업…F/W 선공개 27-Image


본투윈(대표 이태준)의 짐컬처 패션 브랜드 ‘본투윈(BORNTOWIN)’이 8월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18일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경남지역 최대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부터 팬 사인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투윈은 단순한 짐웨어 브랜드를 넘어 운동과 일상을 넘나드는 디자인과 상품 라인업으로 2019년 론칭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2024년 첫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한정 판매한다. 후디, 반팔티, 팬츠 등으로 구성된 신세계 익스클루시브는 2023년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당시 리셀 열풍이 불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더욱 새롭게 탄생한 아이템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보충제 커뮤니티로 시작해 피트니스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몬스터짐’과 협업한 상품도 선보인다. ‘본투윈 X 몬스터짐’ 컬래버 아이템은 럭비저지, 슬리브리스, 팬츠 등으로 구성했다. 럭비저지의 유행을 선도해온 본투윈인만큼 고객들로 하여금 뜨거운 반응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는 센텀시티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9월 6일 발매하는 F/W 시즌 첫 컬렉션인 '라인(LINE)' 제품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한다. 본투윈은 패션브랜드처럼 S/S, F/W 시즌으로 나눠 각 시즌 당 3개의 컬렉션으로 전개하는데 이번 F/W 시즌에는 ‘차원(Dimension)’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라인(Line)’ ‘페이스(FACE)’ ‘솔리드(SOLID)’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생각이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 본투윈이 후원하는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프로선수 및 인플루언서들과 팬밋업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 우형재 선수를 시작으로 9월 1일 헬스 인플루언서 핏블리, 피트니스 모델 다비너스, 9월 7일에는 최재상, 김현진 선수가 팝업 현장을 방문해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팝업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선착순 이벤트도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매일 선착순 방문객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한정 수량으로 리유저블백, 볼캡, 로고 키링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 한 해 수차례 리오더를 이어간 인기 아이템인 ‘메탈릭 더플백’을 증정한다.

 

본투윈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 팝업은 수도권을 벗어나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이 지역에 거주하는 팬들의 기대감이 크다”면서 “부산 및 해운대 핫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행사여서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본투윈, 신세계 센텀시티점서 팝업…F/W 선공개 176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