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 스트롤러~액세서리 팝업 오픈
부가부코리아(대표 미셀알폰스조안느루벤캠프, 얀야콥아드리안티에리)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오늘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갤러리 유스퀘이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랜드 헤리티지와 함께 스트롤러부터 접이식 아기 침대, 하이체어 등 전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오는 9월 26일에 출시 예정인 부가부 대표 스트롤러 ‘폭스 5’의 한정판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추가로 행사장 내에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2층에 스트롤러의 폴딩과 주행감을 테스트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3층에서는 바를 조성해 음료를 제공하며, 경품이 있는 뽑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상품으로는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액세서리, 부가부 25주년 퍼즐 등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1층에 에코백 제작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자신만의 실크 스크린 에코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자신만의 카메라를 만들 수 있는 ‘찰칵, 부가부’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보여주고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 이번 팝업을 통해 육아솔루션을 제공하는 부가부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라며 ”행사장에 마련한 라운지에서 아이와 함께 음료 행사와 뽑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속가능성~기능성, 디자인 모두 잡는다
한편 부가부는 지난 1999년 이탈리아에서 바퀴에 대한 관심으로 시작한 브랜드다. 모듈형 디자인의 제품으로 보이는 것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 앞서 아르나우트 다익스트라 헬링하(Aernout Dijkstra – Hellinga) 부가부 제품 혁신 디렉터 겸 수석 디자이너가 참석해 오프닝 스피치를 진행하기도 했다.
아르나우트 다익스트라 헬링하 부가부 디자이너는 “부가부는 계속해서 진화하는 형태를 보여왔다. 자동차가 연도를 지날수록 조금씩 발전하는 것처럼 우리 부가부 스트롤러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라며 “지속가능성을 위해서도 힘써 왔다. 아이들을 위해 계속해서 미래를 생각하며 디자인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추가적으로 그는 “결국 외관의 디자인이 아름다운 것도 중요하지만, 기능적인 퍼포먼스가 가장 핵심이다”라며 “항상 육아하는 사람들을 관찰해서 문제를 파악하거나 개선점을 찾으려 한다. 최신 트렌드와 지속가능성을 함께 추구해 부가부를 계속해서 발전시키겠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