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850억 목표 '리(LEE)' 제품별 브랜딩 집중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8.22 ∙ 조회수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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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850억 목표 '리(LEE)' 제품별 브랜딩 집중 3-Image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데님 캐주얼 ‘리(LEE)’가 브랜드 모델 노윤서와 함께한 2024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 코디에 활용하기 적합한 데님 셋업과 다채로운 니트, 가을 재킷을 리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화보 속 노윤서는 일상적인 아이템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여름의 떠들썩함이 지나가고 다가오는 가을의 차분함과 따뜻한 분위기를 녹여낸 이번 화보는 노윤서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과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화보 속 아이템들은 리공식 온 ·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는 지난해 700억원 매출을 돌파한데 이어 올해 850억원을 목표로 브랜드 몸집을 키운다. 2023년에는 전년대비 50% 성장이라는 쾌거를 이뤘고, 올해에는 아이덴티티 강화의 일환으로 데님 라인을 늘리고 제품별 브랜딩에 집중하며, 마케팅과 유통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움직여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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