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모델에 최수영 발탁...고객 소통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8.20 ∙ 조회수 1,957
Copy Link

뮬라웨어, 모델에 최수영 발탁...고객 소통 강화 27-Image


뮬라(대표 조현수 조현웅)의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2024년 F/W 시즌을 대표하는 새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을 선정했다. 뮬라웨어는 최수영과 함께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데 주력하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뮬라웨어는 “최수영은 오랜 시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쳐왔고, 운동을 통한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대중의 신뢰를 얻어왔다. 이러한 매력은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뮬라웨어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 그녀의 진정성 있는 행보 또한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뮤즈 최수영과 함께 한 첫 번째 2024 F/W 컬렉션 ‘미닝풀 인 뮬라웨어(Meaningful in mulawear)’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태도를 반영한 애슬레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퀄리티가 특징이며, 특히 상반되는 색상을 조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오는 28일에는 발레코어 무드의 ‘뮤블리나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패션 업계에서 부상하고 있는 발레코어 트렌드에 주목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발레코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최수영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를 통해 사랑스러운 발레코어 매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뮬라웨어, 모델에 최수영 발탁...고객 소통 강화 1053-Image뮬라웨어, 모델에 최수영 발탁...고객 소통 강화 119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