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메로쎄떼, 19일 1st 페스타 현대百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오픈
넘버7의 첫 파티가 열린다! 스타일7(대표 박남일)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여성 브랜드 ‘누메로쎄떼’가 오늘(19)부터 9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 ‘퍼스트 페스타(FIRST FESTA)’를 열고 고객과 직접 만난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2024 S/S 컬렉션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누메로쎄떼는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이 진행되는 한정 기간 동안 누메로쎄떼의 전 제품을 최대 10 ~ 40% 할인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고객들에게는 고급 실크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남일 스타일7 대표는 “저희의 정성이 가득 담긴 첫 번째 팝업스토어 ‘퍼스트 페스타’에 여러분을 기쁜 마음으로 초대한다”면서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여성 브랜드 누메로쎄떼가 선보이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컬렉션은 물론 일상 속에서 더욱 아름답게 빛나게 해줄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 또한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 스타일링 & 마케팅 전문사인 스타일7이 작년 가을에 론칭한 누메로쎄떼(NUMERO SETTE)는 이탈리아어로 넘버7(NO.7)을 의미하고 7일간 누메로쎄떼와의 화려한 매일을 상상하며 완전함을 만들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대담한 컬러와 화려한 실루엣을 사용해 독창적인 디자인의 품격 있는 우아함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여기에 누메로쎄떼는 현대적 감각에 클래식 감성을 더해 세련되고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해 메인 타깃인 30~40대 여성을 집중 공략하고 20대와 50대까지 아우른다는 계획이다. 가격대는 상의 28만~60만원, 하의 40만~60만원이며 아우터는 60만~160만원대이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간략 소개>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