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 ‘에이치라인’ 컬렉션 내놔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8.09 ∙ 조회수 1,842
Copy Link

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 ‘에이치라인’ 컬렉션 내놔 27-Image


한국미즈노(대표 타나카 테츠야)의 '미즈노'가 2024 A/W ‘에이치라인(H-LINE)’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이치라인은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의 약자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미즈노 로고를 의미하는 런버드(RUN BIRD)와 미즈노 창립 1906년을 활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나타냈다. 이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DNA는 유지하면서도 그래픽와 아트웍의 차별화로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해 착장 범용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핏 구성의 다양화와 동시에 동일한 소재로 구성해 제품의 통일성을 유지했다.

 

이번 라인은 최근 젊은 여성 고객의 유입이 확대되면서 크롭 기장 중심으로 여성 전용 라인업을 구성했다. 여성 전용 아이템과 함께 오버핏 유니 제품과의 코디도 고려해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소재와 디테일에 포인트를 줬다.


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 ‘에이치라인’ 컬렉션 내놔 70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