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앤칼골프, '라이프 인 컬러' 골프 컬렉션 공개
씨디씨골프앤스포츠(대표 강호진 권윤태)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크랙앤칼골프(Craig & Karl Golf)'가 컬러와 골프의 활기를 담은 가을 골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골프웨어의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한다.
이번 라인업에는 컬러가 포인트이다. 레드, 브라운, 그린, 블루 등 원색 컬러의 다양함과 가을 겨울 선보이는 고급 테크니컬 원단을 사용해 세심하게 제작했다. 여기에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아트웍, 엠블렘을 활용해 스타일은 물론 브랜드 철학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올 하반기에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중순부터는 골프존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쓴다. 여기에 9월 말에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벨라45 골프장에서 개최하는 이색적인 골프 행사인 ‘스윙 인 러브(Swing in Love)’ 골프&매칭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골프를 즐기는 결혼 적령기의 젊은 층에게 같은 취미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기존의 골프 행사와는 달리 매칭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의 선호에 맞는 매칭 가이드와 함께 리셉션, 라운딩, 애프터 파티, 애프터 라운딩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크랙앤칼골프 관계자는 “브랜드가 론칭한지 1년을 맞이한다. 앞으로는 브랜드의 인지도 안착을 비롯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케팅을 적극 활성화하고자 한다. 크랙앤칼골프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