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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F/W 뉴앤핫 브랜드] 다이닛(DEINET)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8.05 ∙ 조회수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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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뭉친 다니(대표 박이라 김다인)의 ‘다이닛(DEINET)’이 지난 2월 말 론칭 후 좋은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 합리적인 판매가 대비 가심비 좋은 상품, 빠르게 움직이는 트렌드에 맞춘 고객 중심 상품과 마케팅, 패션 의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잡화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안하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다이닛은 디렉터인 김다인 대표의 이름을 독일식으로 표기한 ‘DEIN(다인)’에 ‘ET(그리고)’를 합성해 만들었다. 김 디렉터가 만든 브랜드의 다음 단계에 대해 생각하고 탐구하며 그 가능성을 무한대로 열어두겠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위트 있으면서도 정제된 디테일을 모아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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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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